맥스로 만들기

남자 코트 가격 생각보다 저렴하네요.

일상라이프



 

제 친구는 헬스트레이너라서 옷 입을 때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요.
특히 정장을 입을 일이 있는데 맞춤밖에는 방법이 없다고 해서 가경이 너무 비싸다고 그러더라고요.
저도 큰옷을 입기 때문에 그 마음이 이해가 됐어요.
그런 친구에게 썬스타양복점을 알려줬어요.
기성복 전문점이지만 분명 몸에 맞는 옷이 있을거라면서 말이죠.

 

 

그 친구랑 같이 매장에 방문했어요.
이곳은 다른 기성복 매장과 다르게 특이하게도 먼저 신체사이즈를 체크하세요.
그리고 거기에 맞는 옷들을 추천해주시지요.
왜 이런 절차를 거치느냐하면, 여기서는 옷을 구입하면 끝이 아니기 때문이에요.

 

 

수선까지 책임지고 맡아 주시거든요.
그 점 때문에 기성복을 입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 매장이 되었어요.
남자 코트 가격을 확인해보면 맞춤과 비교해서 절반 정도 밖에 되지 않으니까 가격적으로도 경쟁력이 있어요.

 

 

빅사이즈 기성복 매장은 선택할 수 있는 폭이 좁다는게 단점 중에 하나였는데 여기에서는 그런 고민도

해결이 되었어요. 워낙 준비되어있는 옷들이 많거든요.
맞는 사이즈를 구하기 어려워서 정장코트가격이 얼마든지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들이 많을텐데
그런 분들은 이곳에 오면 함박웃음을 머금고 돌아간대요.

 

 

 

 

그럴 수밖에 없는게 생각보다 저렴한 남자 코트 가격도 마음에 들거니와 디자인도 다양해서 생각했던 스타일을

그대로 구입해서 돌아갈 수 있거든요.
거기에 몸에 딱 맞게 맞춤 같은 수선까지 해주시니까 기분이 좋을 수밖에 없겠지요.

 

 

정장을 많이 입으시는 분들은 재방문해서 열벌씩 구입해가는 경우도 비일비재하대요.
그만큼 인기가 많은 매장이에요.
수선은 맞춤과 달라서 이미 만들어진 옷을 재가공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시간적으로도 절약을 할 수 있어요.
아무리 오래걸려도 2시간 정도면 완료가 된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당일 구입한 옷을 당일날 수선까지 끝내서 집에 가지고 돌아갈 수 있으니까 상당히 괜찮은 매장인 거지요.
남자 코트 가격 못지않게 구두도 저렴하게 팔고 있었어요.
빅사이즈 위주로 준비되어 있는데 소가죽으로 된 제품들이라서 내구성도 좋아보이고 품격이 느껴졌어요.

 

 

사장님이 제 친구의 몸을 보고는 옷 구하기가 정말 어려웠을 것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어깨가 무척 넓은데 허리는 얇다보니까 기성복을 입으면 허리 품이 엄청 남아버리는 거예요.
다리도 허벅지가 엄청 굵은데 허리는 얇고요.

 

 

맞춤밖에는 방법이 없는데 이곳에서는 이런 체형돌 커버가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거의 옷을 완전히 해체해서 다시 만들 정도로 대작업이 들어가는데, 그래도 맞춤을 하는 것보다는
가격적인 면에서 엄청 저렴했어요.

 

 

완성된 옷을 입어보니까 기성복이라는 생각이 전혀 안 들 정도로 품질이 좋아서 놀랐지요.
제 친구도 무척 고마워하더라고요.
겨울이 지남면 다시 들러서 봄여름 정장으로 새로 맞춰야겠다고 그러더군요.
사장님이 잘 해주신 덕에 저도 친구한테 거하게 식사한끼 대접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