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로 만들기

철제컴퓨터책상 견고하게 잘 만들어진 제품

일상라이프



 

이사를 하면서 컴퓨터 책상을 알아보고 있어요.
제 방에 있는 오래된 제품은 이제 상판도 휘고 여기저기 갈라진 부분도 있어서 떠나보내야겠더라고요.
이참에 괜찮은 컴퓨터책상을 하나 놓으려고 뒤져보았죠.
그런 제 눈에 딱 들어온 게 있었는데 제닉스 제품이었어요.
이번에 새로 나온 신제품이라는데 마음에 쏙 들게 나왔더라고요.

1500, 1200두 가지 사이즈로 나왔는데 어떤 걸 사도 크기가 꽤 되기 때문에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디자인은 굉장히 모던하게 나왔어요.
올블랙 컬러라서 어떤 인테리어의 방에도 잘 어울리지 않을까 싶었어요.
상판의 디자인만 봐도 디테일이 살아있는데 몸이 닿는 부분은 라운딩처리가 되어 있고
뒤쪽은 모니터 암을 사용하기 편하도록 디자인되어 있지요.

 

 

하단부가 저는 좋았는데 헤드셋거치대가 장착되어 있더라고요.
요즘은 게이머들이 헤드셋을 많이 사용하는데 거치할만한 곳이 없어서 불편함을 많이 느껴요.
제닉스 철제컴퓨터책상은 걸어둘 수 있는 곳이 밑에 붙어 있지요.
그래서 정리하기에 무척 편리해요.

 

 

모니터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도록 케이블 정리대가 붙어 있는 것도 좋더라고요.
밑으로 너저분하게 늘어져 있는 선들이 굉장히 보기 싫은데 그런 지저분한 선들을 한번에 정리할 수 있어요.
어느모로 봐도 장점이 많은 책상이었어요.
철제로 되어 있어서 흔들림 없이 단단하고 꼼꼼하게 도장이 되어 있어서 필름이 벗겨지지 않고
오랫동안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요즘에는 친환경 가구에대해서 신경을 많이 써요.
그래서 이케아 제품들이 각광을 받고 있지요.
E0제품을 쓰거든요.
제닉스에서 제작한 철제컴퓨터책상도 E0등급을 획득했대요.
환경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자재를 이용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몸에 안좋은 유해물질 방출이 적기 때문에 더욱 안심할 수 있겠지요.

 

 

디자인부터 소재나 마감까지 엄청 꼼꼼하게 제작된 제품이라서 더욱 마음에 드는 철제컴퓨터책상이었어요.
어차피 가구는 한 번 구입하면 오랫동안 사용하니까 사용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하지 않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 중요하겠죠.
그런 의미에서 선택할만한 가치가 충분이 있는 제품이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