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로 만들기

가정용컴퓨터의자 생각보다 편하네요

일상라이프



 

새로 나온 의자가 완전 마음에 들어요.
제닉스에서 나온 제품인데 굉장히 고급 제품이에요.

완전 큰맘먹고 질러버렸지요.
처음에는 조금 저렴한 걸 사도 상관없겠지 싶었는데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에 가서 직접 앉아본 결과
비싼 제품은 괜히 비싼 게 아니더라고요.
제가 이 제품에 끌린 건 첫째로 디자인이었어요.
레이싱카에서 영감을 받은 듯한 의자는 왠지 모르게 속도감이 느껴져서
여기만 앉으면 프로페셔널하게 게임을 할 수 있을 것만 같아요.

 

 

당연히 부가기능들도 잘 되어 있어요.
팔걸이 높낮이 조절은 아주 기본적인 기능이지요.
세부적으로 보면 볼수록 더욱 맘에 들었던 가정용컴퓨터의자였는데 그냥 딱딱하고 촌스럽게 디자인된 게 아니고
적당히 곡선을 사용해서 세련미를 뽐내고 있어요.

 

 

가정용컴퓨터의자를 알아보면서 인터넷으로 정보를 많이 검색해 봤어요.
AKRACING이라는 이 제품은 내부가 철제프레임으로 되어 있어서 굉장히 단단하다고 해요.
저렴한 제품들은 내부 구조가 단단하지 않기 때문에 자칫하면 부서져서 다칠 수가 있는데
이건 아무리 기대고 눌러도 무리없이 허리를 받춰줘요.

 

 

가정용컴퓨터의자를 여러개 써보면서 은근 자주 고장나는 부위가 있다면 바로 이 바퀴 부분이에요.
저는 늘 싼걸 써서 그런가 다리부분이 자꾸 부서지더라고요.
제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탓일지도 모르겠는데 여튼 플라스틱으로 된 거는 하중을 많이 버티지도 못할뿐더러
수명이 짧은 것 같아요. 하지만 이 제품은 철제로 되어 있어서 좀처럼 고장나지 않을 것 같더라고요.

 

 

이건 제껄 사는 김에 같이 주문한 동생의자예요.
AKRACING모델에 비해서는 저렴한데 이것도 기본적인 장점들은 다 갖추고 있어서
가정용컴퓨터의자로 손색이 없을 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마찬가지로 디자인은 흠잡을데가 없는 것 같아요.
적당히 화려하면서도 촌스럽지 않아서 오래 봐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하기에 최고 장점은 180도로 눕힐 수 있는 요 기능이 아닐까해요.
처음에 이렇게 누울 때는 혹시나 뒤로 발라당 넘어가버리는 건 아닐까 무서웠었는데
의외로 무게중심을 단단하게 잘 잡아줘서 놀랐어요.
나중에는 마음이 편해져서 게임을 하다가 이대로 누워서 잠을 자게 되더라고요.
저도 그렇고 제 동생도 침대보다 의자에서 누워 있는 시간이 더 늘어나게 된 것 같아요.
그정도로 허리가 편해서, 오래도록 책상에 앉아서 컴퓨터를 해야하는 사람들에게
정말로 좋은 가정용컴퓨터의자가 아닐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