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로 만들기

남자 봄 정장 코디 산뜻하고 가볍게

일상라이프



 

날이 제법 쌀쌀했던 것 같은데 어느새 훈훈하게 봄기운이 돌고 있네요.
오후에는 햇빛이 따가워서 이제는 얇은 봄여름 정장을 입어야할 것 같은 날씨가 되었어요.
늘 고민이 되는 게 어떤 스타일을 입어야할까 하는 점이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썬스타양복점에 가서 남자 봄 정장 코디를 조금 알아보기로 했지요.

 

 

못 간 사이에 신상들이 잔뜩 들어와 있었습니다.
여기는 가뜩이나 제품들이 많은 곳인데 갈때마다 새로운 상품이 들어와 있는 것 같아요.
고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게다가 신발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 한번에 다양한 것들을 구경하고 구입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는 곳이에요.

.

 

이곳은 맞춤을 할 수 있는 곳이지만 기성복이 많은 곳으로도 유명해요.
맞춤을 한다면 원하는 원단을 골라서 입맛껏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고 몸에 잘 맞게 입을 수 있어요.
약간 체형이 특이한 사람들도 굉장히 편안한 옷을 만들어낼 수 있지요.

 

 

하지만 요즘은 맞춤을 별로 하지 않는 추세라고 해요.
값이 나가는 건 둘째치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빠르게 옷을 구입해서 입는 걸 더 선호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여기는 미리 만들어놓은 옷들을 이렇게 잔뜩 진열해 놓고 있어요.

 

 

그래도 맞춤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수선을 할 수 있는 부분들이 상당히 다양해요.
아무리 키가 크고 몸집이 크고 혹은 너무 말라서 맞는 옷이 없더라도 여기에서는 몸에 맞춰서 수선을 해주기 때문에
맞춤과 다름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어요.

 

 

그리고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이기 때문에 사장님이 요즘 유행하는 남자 봄 정장 코디에 대해서

조언을 많이 해주시지요.
이곳에서 추천을 받은 걸 입고 나가면 확실히 제가 고른 것보다 저하고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고요.

 

 

워낙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제품이 좋아서 저는 여기를 다닌 이후로는 백화점이나 아울렛을 찾지 않게 되었어요.
그런 곳을 해봐야 기장 정도만 고쳐주는데 여기는 정말 디테일하게 옷을 만들어 주시거든요.
일반 메이커 매장에서는 받을 수 없는 서비스라서 굉장히 매력이 있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
남자 봄 정장 코디가 고민된다면 이곳에 들러보는 걸 추천하고 싶네요.